본문 바로가기
건강 챙기기/식품정보

안구건조증 영양제 추천

by 득찬 2020. 7. 12.

안구건조증을 앓고 계신분이라면 정말 그 불편함을 잘 아실텐데요, 아침마다 눈물약이 없으면 눈을 못뜰 정도에 실수로 눈을 뜨거나 비비면 각막에 상처가 나서 안과에 방문해야하는 등 일상생활에서도 아주 불편함을 느낍니다. 안구건조증은 다른 눈질환에 비해서는 심각한 질환은 아니지만, 신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질환 중에서는 많이 불편한 질환 중 하나입니다. 중증일 경우에는 시력이 점점 감소하며 평소에도 눈 안의 이물감 때문에 스트레스로 고통받게 됩니다.

 

안구건조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안과를 방문하여 여러 약물치료를 받을 수 있지만, 사실 언제까지고 약물치료를 받을 수는 없으며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통해서 치료 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오늘은 안구건조증으로 고통받고 계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셔야할 영양제를 하나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직접 써보았는데 효과 대박입니다.

 

 

 

 

 

 

목차

눈

안구건조증 영양제 _ 카로틴플러스

카로틴 플러스는 뉴트리라이트(Nutrilite)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이며, 베타 카로틴의 카로틴에서 더 여러 영양성분이 추가되어 카로틴 플러스라고 이름을 지은것 같습니다. 카로틴플러스에는 무엇보다 베타카로틴과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한데요 이는 모든 점막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 그래서 안구점막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줌으로 안구건조증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체내의 점막이 많은 호흡기 질환 및 비염에도 복용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복용 2주정도 부터, 매일아침 눈 뜨는것에 부담이 많이 줄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안구건조증이 심하여 매일아침 베개 옆에 인공누약을 준비해두고 눈을 손으로 강제로 벌리고 인공눈물을 넣었는데 카로틴플러스 복용 후 인공눈물 없이 눈을 뜰 수 있게 되었어요. 물론, 건조한게 완전 없어진것은 아니기때문에 인공눈물을 넣긴합니다. 그래도 확실히 덜 건조해진것이 온몸으로 느껴집니다.

 

 

 

 

 

 

아침 뿐만아니라 평소에도 눈이 평소보다 촉촉해진것이 느껴집니다. 가끔씩 눈이 너무 건조해서 눈에 항상 이물감이 느껴질때가 있는데 그러한 증상들도 이제는 전혀 못느끼며 눈을 좌우위아래로 마음껏 굴려도 뻑뻑함이 없기 때문에 통증이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마치 제 눈을 다시 찾은 느낌이라 해야할까요? 참고로, 카로틴플러스는 제 돈주고 샀으며 있는 그대로 느낀 후기입니다.

뉴트리라이트 - 카로틴플러스

카로틴 플러스 제품정보

두나리엘라 조류(Dunaliella salina)에서 얻은 베타카로틴과 부원료로 토마토 추출물, 마리골드 추출물의 혼합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와 점막 형성, 상피세포의 성장에 도움을 줌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피부에도 점막이 있으니 피부건강에도 좋은것이네요.

 

 

 

 

 

 

'카로틴플러스'의 베타카로틴과 카로티노이드는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적응을 돕는 등 다양한 눈 건강에 기여하며, 그 외에도 피부와 점막 형성 및 기능 유지 및 상시세포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베타카로틴은 비타민A의 전구체로써 필요한 만큼은 비타민A로 쓰이기 때문에 과섭취 걱정은 안하셔도되니 많이 섭취하셔도 크게 문제없습니다.

 

하루에 한번 드시면 되며, 한번 섭취하실 때 3알을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가격은 32,000원이며 한달치 입니다.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이틀에 한번 섭취 or 하루에 1~2알을 드시는 방법으로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는 하루에 3알을 먹었으며 현재는 하루에 1알만 먹고있습니다.

카로틴플러스 1알
카로틴 플러스 1알

안구건조증으로 심한 고통을 받고 계시다면, 속는 셈 3만원 한번 투자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