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발머스 한의원 후기 및 비용

by 득찬 2020. 7. 22.

우연히 탈모에 관한 광고를 보게 되었어요. 탈모환자 중에 두피가 뜨겁고, 두피에 뾰루지가 나있다면 지루성 두피염으로 인한 열성탈모라는 광고였고 열성탈모는 충분히 치료가 가능하다는 발머스한의원의 광고였는데 짧은 광고였지만 논리적이였고 관심이가 발머스 한의원 울산점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발머스한의원 후기"

병원에 방문하게 되면, 발머스한의원 치료 후기 사진들이 쭉 있는데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로 before/after가 다르신 분들이 많았어요. 전혀 머리숱이라고는 보이지 않았는데 치료 후에는 두피가 안보이실 정도로 많으시더라구요. 지푸라기라도 잪는 심정이였을까요, 혹시나 저도 예전처럼 풍성해질까 싶어서 설레기도 하였답니다.

 

 

병원에 가면 기본적인 심박수나 여러 검사를 하며, 두피를 촬영하여 모공에 몇가닥 머리털이 있는지 등 탈모의 정도에 대해서 알려주게 됩니다. 참고로 검사를 받고, 치료를 진행하게되면 검사비는 무료이며 검사만 받을 시 검사비는 몇만원 정도 비용지불 하셔야합니다.

 

두피 촬영을 하고, 선생님의 설명을 들었습니다. 일단 저같은 경우는 모공당 3가닥 이상이 나와있어서 탈모라고 볼 수는 없고 지루성두피염이 심한것인데 치료를 통해서 두피의 열을 내려 혹시 모를 탈모를 방지하고 두피염 치료를 기대해 볼 수 있다는 말에 치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준비된 '약'을 매일 아침 저녁 2회 먹고, 매주와서 침치료를 받는 것 말고는 없었습니다. 약은 다양한 한약으로 두피 열을 내릴 수 있는 약재들로 구성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침치료는 상체의 열을 빼기위해서 몇군데 침을 놓고 하체쪽에 열기구로 열을가해서 상체 열을 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제일 짧은 코스인 세달코스로 진행하였으며, 효과는 어땟을까요? 개인적으로는 만족하였습니다. 일단은 두피사진을 찍어서 3개월 전과 후 사진을 비교해보았는데 머리카락이 없었던 모공에서 1~2가닥 씩 올라오는게 보였는데 정말 소름 돋았습니다. 또한, 3~4가닥 있는 곳에서도 추가로 1가닥씩 더 올라오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물론, 발머스한의원의 약을 먹고 침을 맞는것만 한것은 아니였어요. 병원에서 준 메뉴얼대로 술과 기름진 야식은 절대 안먹었으며 좋은것만 최대한 챙겨먹었고 꾸준히 운동을 하였습니다. 사실, 지나고 생각해보면 철저하게 식습관과 수면을 컨트롤했던것이 가장 큰 효과가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어찌됬든 발머스 한의원 치료의 효과는 있었고 만족하였습니다.

 

 

"발머스한의원 비용"

비용은 여러단계로 있었어요. 기준은 진행 치료 기간으로 보통 정해졌습니다. 보통 기본적으로 6개월에서 1년 정도 보고 하시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심하지 않아 3개월 추천해주셔서 진행하였구요. 치료비용이 따로있는게 아니라 '한약'값이 치료비용입니다. 저는 제일 싼 한약으로 3개월 먹었고 1개월치에 약30~34만원 정도 하였습니다. 3개월에 100만원이죠.

 

50~60만원하는 '한약'은 조금 더 좋은 재료를 썻으며, '환약+마시는 약' 세트로 왔었어요. 물론 저는 먹어보진 않아서 자세히는 모릅니다. 비싼감은 있지만, 정말로 효과만 있다면 못할것도 없죠. 탈모인들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해볼것같습니다.

 

정해진 치료 개월 수가 끝나면, 보통 관리기간 3~6개월을 추천해줍니다. 두피스케일링과 바르는 약 등 추천해주는데 모두다 수십만원하며 바르는약은 오만원 정도하였어요. 저는 바르는 약만 샀고, 한달에 한번정도 침치료를 받으러 발머스한의원에 들렸었습니다. 침치료는 약 15분정도 소요되며 비용은 만원 이하입니다.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분이며 두피가 항상 뜨거우신 분이라면 한번쯤은 꼭 방문해보셔서 짧게라도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상담하는 것은 무료로 알고 있으니, 한번 들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